소프트웨어 외주 FOR DUMMIES

소프트웨어 외주 for Dummies

소프트웨어 외주 for Dummies

Blog Article



그런데 발주사에서 일일이 개발사를 위해 꼬박꼬박 정해진 날에 돈을 주지는 않는다.

특수한 기술이 필요한 프로젝트라면, 관련 기술을 다뤄본 경험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특히 발주사로 파견나가는 직원들은 어떻게 인사해야 하는지 철저히 교육시켜 보내야 한다.

즉, 이런 방식의 가격 산정으로는 수행 업체에서 원하는 수익을 내기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정인화 님은 이런 상황을 회사에 공유했는데요. 그때 협력 업체 직원으로부터 위시켓이라는 중개 플랫폼을 추천 받았다고 합니다.

이 글을 통해 앱개발 외주를 준비 중이신 많은 분들이 안전하고, 빠른 외주를 경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네이티브 앱이란 스마트폰에 설치돼 이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앱을 말합니다. 또다른 말로 ‘설치형 앱’이라고 합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보안, 의료, 로보틱스,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소프트웨어 개발과 관련된 위험 요소와 그에 따른 가격 책정 방법에 대하 설명합니다. 이러한 요소를 파악하면 필요한 프로젝트 비용이 얼마인지 알 수 있습니다.

눈치껏 퇴근하려 해도 파견해서 일하는 경우 여기저기 감시의 눈초리가 많다.

창업 초기에 공기업에서 처음으로 어렵게 제법 큰 프로젝트를 수주하고 마친 다음 위와 같이 '하자보수 보고서' 공문을 보냈더니 발주사에서 크게 감동받았다고 한다.

마치 서비스로 더 많은 걸 해주었다는 인상을 주기 위해서지만 간혹 이것 때문에 후속 발주가 이어지기도 한다.

목록 > 어플 제작 비용 견적서 항목, 아주 쉽게 이해하기

소프트웨어 개발은 복잡한 과정입니다. 신제품 개발에 필요한 기간을 추정하는 것은 까다로운 과정입니다. 많은 경우 초기 추정치가 정확하지 않고 원래 추정한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게 됩니다. 핵심은 현실적이고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소요 기간을 정확하게 추정하는 것입니다.

Report this page